코로나 입원 차명진 "슬리퍼도 없고 키트도 원시적" 투덜

"태극기 부대와 함께 병실 사용…음압 병실 시설 열악"
"음압 병실, 환자에게 도움 하나도 안 돼"

[편집자주]

25일 차명진 전 새누리당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 뉴스1

광복절 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차명진 전 새누리당 의원은 음압 병실로 이송된 지 이틀째인 25일 이송된 이천의료원에서 '태극기 부대원'들과 같은 병실을 사용 중이라고 전했다.

차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방이 귀해서인지 한 방을 4명이 함께 사용하는데, 이곳 환자 4명 중 저를 포함해 3명은 태극기 부대다"며 "나머지 한명은 모르겠다"고 했다.

차 전 의원은 "이곳 이천의료원 병실은 먼저 있던 안산 중소벤처수련원보다 시설이 안 좋다"며 "음압 병실이라는데 병이 밖으로 못 새어 나가게 하는 게 목적인지라 환자한테는 하나도 도움이 안 된다"고 했다.

차 전 의원은 "슬리퍼도 없고 자가진단키트도 원시적이다"며 "안산에서는 앱을 통해 신고하면 되는데 여기는 4명이 줄 서서 수동전화로 보고한다"고 했다.



차 전 의원은 "다른 건 다 안 좋은데 의료진이 직접 출몰하는 것을 보니 그건 좀 낫다"고 했다.

차 전 의원은 음압 병실로 이송되기 직전에 올린 글에서는 "현재 컨디션이라면 당장 출소해도 못 돌아다닐 것 같다"며 "우유를 먹고 배탈이 나 따뜻한 물을 수시로 먹었는데도 혀가 퍽퍽하다"고 했다.

yos547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