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오늘 세 번째 싱글 '자아' 발매…파워 보컬 예고


                                    

[편집자주]

동키즈/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동키즈(DONGKIZ)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키즈의 세 번째 싱글 '자아'(自我)가 공개된다.

타이틀곡 '아름다워'는 옛날 서부음악을 모티프로 한 트랩 장르로,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아냈다.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동키즈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도 돋보인다.

퍼포먼스 파트에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는 댄스크루 저스트절크가 참여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동키즈의 남성미 가득하면서도 섹시한 칼군무까지 완성시켰다.



'아름다워' 뮤직비디오 역시 트렌디함을 자랑한다. 가요계,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모스원티드의 이민준, 이하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성장하는 과정 속 현실과 허상 사이 혼란스러워하는 동키즈의 감정들을 표현하며 다이내믹한 영상도 만들어냈다.

특히 '자아'에는 '놈'(NOM), '블록버스터'(BlockBuster), '피버'(Fever), '뤼팽'(LUPIN) 등 동키즈의 전 앨범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DONO, 만성, 작사가 이스란, 멤버 재찬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오로지 팬덤(열성조직) 동아리에게 전하는 '스페셜 땡스 투'(Special thanks to)의 종형 버전이 CD에만 수록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활동마다 폭넓은 장르 소화력과 보고 듣는 재미 가득한 무대로 대중을 만나온 동키즈는 이번 '자아'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 콘셉트 부자 면모도 입증해보일 계획이다. 동키즈는 '아름다워'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