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집공개, 한강 보이는 고급 아파트…"전망 너무 예뻐"


                                    

[편집자주]

김성령 집 / 유튜브 노블레스TV 캡처© 뉴스1
배우 김성령이 한강이 보이는 고급 아파트 자택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블레스TV의 '가정방문' 코너를 통해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김성령의 집은 서울 강변북로와 한강이 한 눈에 들어오는 널따란 거실, 모던한 분위기로 꾸민 침실 등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다. 거실창의 반대편은 나무 벽으로 마감했는데, 김성령은 "아파트지만 시멘트가 아닌 나무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김성령은 "내가 늘 집에 있는 사람이 아니다보니 정원을 가꾸는 것은 현실적으로 맞지 않아서, 대신 그런 느낌을 조금 내보고 싶어서 집 인테리어에 나무를 많이 썼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강을 내려다 보며 "우리집은 풍경이 전부"라며 "실제로 약속 있을 때 (도로) 교통상황을 한 번 보고 그 시간에 맞춰서 나가곤 한다"라고 말했다. 또 "이 전망이 사계절이 바뀌는데 밤에는 야경이 너무 아름답고 석양, 아침에 해가 뜰 때 다 아름답다"며 "이 집에 왔을 때 한강이 보이는 집이 이런 거구나 생각했다"라고 했다.

또 "불꽃축제를 하면 우리집에서 보이는데, 친구들에게 거실의 자리를 팔겠다고 농담을 한 적도 있다"라며 "창문 앞이 로얄석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성령은 "집은 내게 쉴 수 있는 공간"이라며 "너무 바쁘게 지내면서 밖에서 많은 생각을 하다 보니 집은 편안하고 정리가 잘 된 무념무상의 공간"이라고 자신이 생각하는 집의 의미에 대해 밝혔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