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마인드유, 17일 새 EP '니가 궁금한 여름밤' 발매


                                    

[편집자주]

마인드유 새 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감성 듀오 마인드유(재희, 고닥)가 오는 17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여름밤 캠핑을 연상케하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캘리그래피로 적혀진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더블 타이틀곡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 '별'을 시작으로 '드림'(dream), '불면증', '몰라 너 싫어'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COMING SOON 2020. 07. 17. 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담겨 있어 마인드유의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하고 싶은 말',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 '그게 뭐라고', '우연이라도' 등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솔직 담백한 음악으로 인디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 '좋아했나 봐'를 시작으로 '사랑해줘요', '만약에'(IF), '퍼즐' 시리즈,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 '멸망할거야' 등 따뜻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4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마인드 유'(MIND U)는 멤버 고닥이 전곡을 작사, 작곡해 진솔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마인드유 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마인드유는 새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을 통해 여름밤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마인드유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