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홍 대표 "능률 40주년, 차별화된 콘텐츠·서비스 개발에 총력"

장기근속자와 우수 임직원에 포상도

[편집자주]

(자료제공=NE능률) © 뉴스1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앞으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선언했다.

9일 NE능률에 따르면 주 대표이사는 지난달 29일 본사에서 열린 '창립 40주년 기념행사'에서 "NE능률은 1980년 창립 이후 '평범한 열 개의 제품보다 하나의 탁월한 제품'이라는 장인정신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며 "지난 40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사를 통해 △유연하고 능동적인 사고 △창조적 혁신과 도전 △지금 바로 실천 등 3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또 40년 동안 지켜온 가치관을 돌아보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15년 근속자(3명), 10년 근속자(19명), 5년 근속자(16명) 등 총 38명의 임직원에게 △장기근속 표창장 △2주 휴가 △최대 200만원 휴가비 등을 수여했다. 특히 우수 임직원으로 뽑힌 8인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골드바가 수여됐다.



한편 NE능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실천을 위해 소규모로 이번 행사를 치뤘다.

choh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처제 성폭행, 아들 낳게 한 형부…아들 형부 닮자 죽인 처제
  2. "이토록 잔인할수가"…부검의도 경악한 학부모 모임 참극
  3. "양재도서관서 한동훈 봤다"…골전도 이어폰 끼고 팬과 셀카
  4. 애둘 재혼남, 초혼 아내에 "시험관 출산 원하면 시댁쪽 이사"
  5. "정형돈은 현금지급기" 논란에 아내 "남편과 살지 않는 이유…"
  6. 최준희, 베일듯한 날렵 콧날…母 최진실 똑닮은 청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