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윤모·김현수 장관+개그우먼 홍윤화·안소미,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출연

김 장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성 장관 '전기 밥솥' 등 완판 도전
홍남기 부총리도 30분만에 완판…'완판 부총리' 등극

[편집자주]

(가치삽시다 플랫폼 갈무리) © 뉴스1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개그우먼 홍윤화, 안소미 등이 라이브커머스에 깜짝 출연해 완판에 도전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행사 3일째를 맞이해 3일 오후 6시부터 성윤모 장관, 김현수 장관, 개그우먼 홍윤화, 안소미 등이 라이브커머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현수 농림부 장관과 홍윤화씨는 함께 경상북도에서 생산한 '친환경농산물꾸러미'(경북친환경영농조합법인)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날 소개되는 농산물들은 원래 친환경 급식을 위해 재배한 먹거리들이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급식 수요가 줄며 판매가 어려워졌다. 이에 따라 김 장관은 직접 농산물 판매를 해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소비자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좋은 우리 국산 농산물을 홍보하기로 했다.



뒤이어 성윤모 산자부 장관이 국내 쿠첸이 생산한 전기밥솥 제품을 소개한다. 또 성 장관은 전자랜드 중소·중견 제품관과의 현장 연결을 통해 우수한 중소·중견업체 가전제품들이 많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오늘 라이브커머스에는 △입맛을 돋우는 간장게장(푸르린, 80% 할인) △집들이 선물로 좋은 도자기 세트(김성훈 도자기, 30% 이상 할인) △더운 여름철 필요한 창문형 에어컨(귀뚜라미, 60만원대)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만한 다양한 제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돼있다.

한편 홍남기 경제부총리, 유튜버 쯔양, 가수 소유 등이 출연했던 2일 방송에서는 '방송 중 모두 완판'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홍 부총리가 착용한 티셔츠는 방송 시작 30분 만에 완판돼 누리꾼들이 '완판 부총리'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유튜버 쯔양과 가수 소유가 판매했던 대구·경북 먹거리도 완판에 성공했다. 의성 달달자두(빅토리팜), 영주 나드리 쫄면(백년가게 제품)은 △가치삽시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티몬 등 세 채널 모두에서 방송 중 완판됐다.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지난 2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 (기획재정부,중소벤처기업부 제공) © 뉴스1


choh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