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류승범, 아빠 됐다…"지난주 득녀, 예비신부·아기 건강"


                                    

[편집자주]

배우 류승범/뉴스1 © News1 황기선 기자
배우 류승범(40)이 아빠가 됐다.

류승범 소속사 샘컴퍼니 관계자는 22일 뉴스1에 "류승범의 여자친구가 지난 주께 딸을 출산했다. 애초 이달 말에 출산 예정일이었으나 빨리 태어났다"며 "산모와 아기도 건강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류승범은 현재 여자친구와 함께 프랑스 파리에 머물고 있으며, 연인의 옆에서 태교와 출산 등을 도왔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류승범은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인 10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3년 동안 열애를 이어온 끝에 결실을 맺게 됐으며,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류승범은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성원해주셔서 마음 속 깊은 감동을 받는다"라며 결혼 축하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류승범은 2000년 형인 류승완 감독의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 '와이키키 브라더스'(2001) '복수는 나의 것'(2002) '품행제로'(2002) '사생결단'(2006) '부당거래'(2010) '베를린'(2012) '나의 절친 악당들'(2014) '그물'(2015)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주연을 맡은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류승범은 황정민의 소속사 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