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에게 "나도 이렇게 힘든데, 넌 얼마나 힘들까"


                                    

[편집자주]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박연수가 골프 연습을 하고있는 송지아 모습을 공개하면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연수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이렇게 힘든데, 넌 얼마나 힘들까"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라운딩 후 또 연습장, 살을 찌워야 하는데 우리 모녀 살이 빠지고 있다. 저녁은 살찌는거 먹자"라며 연습에 매달리는 딸을 걱정했다.

영상속 송지아는 공을 친 뒤에도 끝까지 날아가는 공을 바라보는 등 열정적으로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박연수기 딸 송지아의 골프연습 모습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송지아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인 아빠 송종국의 운동신경을 물려받아 뛰어난 운동실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권장합니다", "세계최고의 선수가 될 분의 스윙을 보고있다", "힘이 있어야한다, 멋진 지아" 라는 댓글을 남기며 모녀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배우 박연수는 지난해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하며 동료들과 특별한 케미를 보여주며 방송활동을 재개했다.

앞서 박연수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기분이 좋았다. 슬펐다 감정 조절이 어렵다"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전 남편인 송종국을 겨냥한 게시물이 아니냐며 추측하기 시작했고, 이에 박연수는 "아이 아버지와 연관하지 말아 달라"고 해명하며 게시글을 수정하기도 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