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하현상, '노스탤지어' 티저 영상 공개…섬세한 미성


                                    

[편집자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가수 하현상이 소년의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의 진지함을 담은 티저를 오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하현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엣지'(The Edge)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화려하고 푸르른 자연 풍경과 하현상의 목소리가 담겨 감동을 자아냈다. 하현상의 섬세한 미성이 인상적이며, 특히 새 앨범 타이틀곡 '노스탤지어'(Feat.Rohann) 일부가 삽입돼 궁금증을 키웠다.

'노스탤지어'는 지난 시절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으로,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이로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하현상과 특별한 케미를 이뤘다. 대세 뮤지션으로 거듭하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난 곡인 만큼,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티저 영상에 앞서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하현상만이 갖고 있는 소년과 아티스트의 매력이 잘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순수하면서도 반항적인 눈빛과 비주얼은 앞으로 하현상이 보여줄 음악 색깔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시킨다.

하현상의 새 앨범 '더 엣지'는 소년 혹은 청년으로서의 하현상과 아티스트로서의 하현상의 모호한 경계 속의 성장을 담아낸 작품이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자신만의 뛰어난 음색을 드러내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하현상이 전 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한편 하현상은 새 앨범 '더 엣지'는 오는 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장모, 정동원 따라다녀 더럽다"…에스파 윈터 팬 남편 '막말'
  2. 나영희 "삼풍 백화점서 쇼핑, 더워서 나왔다…2시간 뒤 붕괴"
  3. 사라진 김호중 차 블랙박스…매니저, 金씨 옷 입고 "내가 운전"
  4. "우리끼리 사돈 맺자"…'평당 1억' 아파트, 입주민 맞선 주선
  5. 초등교 난입 100㎏ 멧돼지, 흥분해서 날뛰며 소방관에 돌진
  6. 솔비, 살 쏙 빠진 근황…테니스룩 입고 글래머 몸매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