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와 음악사이' 이지훈, 장나라·주호민 '동갑' 사실에 "충격적이다" 폭소


                                    

[편집자주]

Mnet '퀴즈와 음악사이' 캡처 © 뉴스1
'퀴즈와 음악사이' 이지훈이 장나라, 주호민의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다.

2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퀴즈와 음악사이'에서는 "장나라와 나이가 같지 않은 연예인은?"이라는 문제가 등장했다. 보기에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 개그맨 박성광, 가수 김태우, 야구선수 추신수, 만화가 주호민이 있었다.

신지가 이를 보자마자 확신에 찬 표정을 지었다. 신지는 "장나라가 1981년생 아니냐. 나랑 동갑"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옆에 있던 김나영도 나이가 같다고 거들었다.

신지는 보기를 읽으면 한 명씩 1981년생이 맞는지 아닌지 설명했다. 추신수에 대해서는 "추신수가 82년생 아니냐"고 말했고, 김나영은 "맞다. 우리보다 어리다"고 답했다.



이지훈을 비롯해 신지, 김나영, 이국주는 추신수를 최종 선택했다. 정답을 맞힌 이들은 맛있는 쫄면을 시식할 수 있었다. 문제를 낸 노홍철만 벌칙 쫄면을 먹어 웃음을 줬다.

이후 이지훈과 신지는 "주호민씨가 81년생인 건 약간 충격적이다"고 입을 모아 폭소를 유발했다. 신지는 "(장)나라는 진짜 주름도 없어"라며 동안 미모에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
  2. '네 번 결혼' 박영규 "아내, 25살 어려…장인·장모는 내 또래"
  3. '비계 흑돼지집' 전직원 "손님에 상한 고기 주고, 리뷰 조작"
  4. 두발을 좌석 위에 쑥…"달리는 내내 신경" 버스 기사 한숨
  5. 프리지아, 핫팬츠 입고 아찔 각선미 자랑…인형 같은 비주얼
  6.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