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코로나 극복 응원' 의료진 지원 기부금 전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기탁

[편집자주]

갤러리아백화점 - 희망브리지 전국재후구호협회 © 뉴스1

갤러리아백화점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라잇(Right)!러브챌린지'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기부금은 경기의료원 수원병원과 천안의료원 등 수도권 및 충남지역 코로나 19 전담 의료진을 위한 건강 키트 전달에 쓰인다.

앞서 갤러리아는 지난 9일부터 백화점 외관 조명을 통해 라잇! 러브 챌린지에 동참해왔다.

라잇! 러브 챌린지는 지목받은 브랜드 또는 기업이 각종 방법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염원과 희망, 연대를 표현하는 캠페인이다. 스위스 마테호른산, 라스베가스 MGM 호텔 등 세계 유명 호텔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9일 갤러리아 명품관을 시작으로, 더플라자호텔과 한화이글스, 한화건설,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등 7개 랜드마크가 점등에 참여했다. 지역적으로는 서울부터 전라남도 여수까지 코로나 19 극복 희망의 메시지가 확산됐다.

조명 연출과 동시에 고객 참여 기부 행사도 진행됐다. 고객이 갤러리아 앱/웹 사이트와 SNS에 코로나 19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갤러리아가 댓글 1건당 1000원을 기부 출연하는 방식으로, 총 1000만원의 성금을 조성했다.

기부금은 의료진 피로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건강 식품을 키트로 구성해 전달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가 시작한 ‘라잇!러브챌린지’ 불씨가 전국적인 코로나 극복 염원으로 이어져 서울부터 여수까지 붉은 하트 불빛으로 물들였다"며 "고객과 회사가 한마음으로 의료진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건강키트 지원이 의료진들의 건강에 작은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eon@news1.kr

많이 본 뉴스

  1.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2.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3.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6.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