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내가 국민밉상?…'국민밉상' 만들었다는 자백 아닌가"


                                    

[편집자주]

나경원 미래통합당 동작구을 후보가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모습. 더불어민주당은 조사결과 나 의원이 '국민밉상'으로 나타나 쉽게 승리를 예상했다고 주장, 패한 나 의원을 힘들게 했다. © News1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전략공천에 말려 5선 고지를 밟는데 실패한 나경원 미래통합당 의원은 27일 "저희가 분석하기로 나 의원이 소위 '국민 밉상'이 돼 있더라"고 한 이근형 민주당 전 전략기획위원장을 향해 "혹시 (국민밉상 만들었다는) 자백인가"고 반문했다.

21대 총선 전략을 짠 이 전 위원장은 지난 21일 방송인터뷰에서 관심지역이었던 서울 동작을에서 이수진 민주당 후보가 나 의원을 꺾은 일에 대해 "선거에 떨어진 분한테 이런 얘기를 해서 미안하지만 저희가 분석하기로 소위 '국민 밉상'이 돼 있어 사실 그렇게 어려운 지역이라고 보지 않았다"고 승리를 낙관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반응을 삼가 왔던 나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 의원이 친여매체와 시민단체의 '국민밉상' 만들기 전략에 희생된 것으로 보인다'는 취지의 일부 언론의 기사를 소개하는 것으로 자신의 마음을 대신했다.

이 기사는 "(나 의원을 국민밉상으로 표현한 것은) 201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현 집권 세력이 '재미 좀 봤던' 막판 피부과 관련 네거티브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돌아온 듯 하다"며 "민주당 관계자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나 전 원내대표를 가리켜 '국민 밉상이 돼 있더라'고 한 것은 '국민 밉상'으로 돼 있도록 만들었다는 말일까, '국민 밉상으로 만드는데 성공했다'는 자백이었을까"라고 돼 있다.

buckba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