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골프채 협박범, 모 후보측 자문위원장…사주 안했겠지만 유감"


                                    

[편집자주]

무소속 홍준표 대구 수성을 후보의 유세장면. 홍 후보는 13일 자신에게 골프채로 위협한 범인이 모 후보측 생활체육 자문위원장으로 밝혀졌지만 그 후보가 시킨 일로 보지 않는다고 했다. SNS 갈무리 © 뉴스1

무소속 홍준표 대구 수성을 후보는 13일 골프채로 자신을 위협한 뒤 달아난 범인이 "모 후보측 생활체육 자문 위원장으로 밝혀졌다"며 "참으로 유감이다"고 했다.

홍 후보는 이날 오전 날 오전 7시40분쯤 수성구 두산오거리에서 출근길 유세를 하던 중 골프채를 든 중년 남성으로부터 위협을 받았다.

경찰이 즉각 수사에 나선 가운데 홍 후보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골프채 협박 사건의 범인이 S모씨로 SNS에서 모 후보의 초등학교 후배라고 밝힌 적 있고 그 후보측 에서 SNS활동도 활발하게 했다"고 지적했다.

홍 후보는 "(S씨가) 며칠전 야구 방망이로 유세장 뒤편에서 우리측을 위협한 일도 있었다"며 "(이러한 일을) 모 후보가 시켰을 것으로는 보지 않지만 선거가 이렇게 흘러가고 있는 것은 참으로 유감이다"라는 말로 모 후보측을 겨냥했다.



앞서 홍 후보는 "(이러한) 후보 테러 시도를 동대문 선거에서 수차례 당해 봤기 때문에 눈도 깜짝하지 않는다, 개의치 않고 압승하겠다"라며 이러한 행태에 굴복할 자신이 아니라고 했다.

buckba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