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하도 남편 선거 유세…발언 없이 조용한 '지원'

5일 남편 지상욱과 함께 유세차 올라…심씨 지원 유세 이어질 듯

[편집자주]

배우 심은하씨가 지상욱 미래통합당 후보(서울 중성동을)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5일 유세차에 올랐다. (지상욱 후보 페이스북)© 뉴스1

90년대 인기 여배우인 심은하씨가 선거 유세에 등장했다. 남편 지상욱 미래통합당 후보(서울 중·성동을)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지 후보는 6일 페이스북을 통해 "제 아내도 당원 여러분과 저를 지지해주시는 분들께 인사드리기 위해 자리를 함께했다"고 소개했다.

심씨는 전날(5일) 서울 중구의 한 대형교회 유세에서 지 후보와 함께 유세차에 올랐다. 유세차 위에서는 별다른 발언은 하지 않았지만, 지 후보 측에 따르면 심씨는 이날 있을 오후 집중 유세에도 지 후보와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

은퇴한 배우인 심씨는 지난 20대 총선에서도 남편의 선거를 지원 유세한 바 있다. 선거가 10일 안으로 다가오자 이번 총선에서도 남편 지원에 나선 것이다.



이번 수도권 선거는 각종 여론조사에서 접전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후보자의 가족들도 적극적으로 유권자 앞에 나서는 분위기다. 

지 의원은 "이 지역에 정말 필요한 사람이 누구인지 비교해보고 따져 보셨나. 앞으로의 4년을 결정짓는 중요한 이 순간 우리는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다"며 "정책 전문가로서 지역의 행정을 바로잡고 도시재생전문가로서 우리 지역의 민원들을 하나하나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hj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