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前아내 이혜영 간접 언급에 당황 "코코가 왜 나와" 


                                    

[편집자주]

SBS 캡처 © 뉴스1
이상민이 전처인 가수 겸 배우 이혜영 간접언급에 당황했다.

지난 5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김성령이 스페셜MC로 출연한 가운데 '미우새'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상민은 새로 이사를 간 집에 '미우새' 식구들을 불러 집들이를 가졌다. 먼저 탁재훈이 찾아왔다. 탁재훈은 집안 곳곳을 둘러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이상민의 룰라시절 트로피가 없는 걸 의아하게 여겼다.

이상민은 "부도 났을 때 짐을 둘 곳이 없어서 컨테이너에 맡겼는데, 사용료를 내지 못 했다"며 "3년~4년은 기다려줘도, 그 이후에는 어쩔 수 없이 폐기처분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탁재훈은 오랜만에 본 이상민의 고양이들을 보며 "얘들 이름이 코코랑 찡코지?"라고 물었다. 이상민은 "찡코랑 또또다. 여기서 코코가 왜 나와"라고 정정했다. 탁재훈은 "코코,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코코는 이들과 함께 1990년대 동시기 활동한 그룹 이름이자, 이상민의 전처인 이혜영이 소속된 그룹이다.

이상민은 "내가 미쳤다고 고양이 이름을 코코로 짓겠냐. 말도 안 되는 소리지. 집에서 '코코야' 라고 부르겠냐. 그게 무슨 정신나간 사람이냐"라고 다급하게 받아쳐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미우새'에는 최초로 싱글대디 출연자인 이태성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이태성은 열 살 아들 이한승군과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