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승기·최진혁, tvN '마우스' 캐스팅 물망(종합)


                                    

[편집자주]

왼쪽 이승기, 최진혁/뉴스1DB © 뉴스1
배우 이승기 및 최진혁이 tvN 신작 '마우스' 출연을 논의 중이다.

2일 뉴스1 취재 결과, 이승기는 tvN 새 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의 남자 주인공 정바름 역할로, 최진혁은 고무치 역할을 출연을 논의 중이다.

'마우스'는 '블랙' '신의 선물 14일'을 쓴 최란 작가의 신작 드라마로, 사이코패스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사이코패스를 미리 선별할 수 있다면 어떨까'라는 흥미로운 물음에서 시작해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승기는 우연한 사고로 인생이 바뀐 신입 형사 정바름 역할을 맡아 강력사건을 해결하며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겸 예능인으로 방송가에서 맹활약 중인 이승기는 지난해 SBS 드라마 '배가본드'로 액션 장르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연기 복귀작으로 '마우스'를 선택,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보여줄 전망이다.

정바름과 함께 콤비를 이루는 형사 고무치 역할은 배우 최진혁이 물망에 올랐다. 고무치는 어린 시절 가족의 희생을 목격한 후 독기를 품고 형사가 된 인물이다. 최진혁은 현재 방영 중인 OCN 드라마 '루갈' 촬영을 마무리하는 대로 '마우스' 합류를 본격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두 주요 캐릭터가 2인1조를 이뤄 짜릿하고 통쾌한 수사를 이어가는 점이 '마우스'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이에 이승기와 최진혁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도 궁금해진다. 두 사람은 2013년 MBC '구가의 서'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데, 당시에는 주로 만나는 배역은 아니었다. '마우스'에서는 보다 확실한 콤비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마우스'는 현재 주연 라인업을 꾸리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tvN 편성을 논의 중이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