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학생을 VIP로…'여기어때 캠퍼스' 개설

기업회원 전용 할인 혜택, 대학생까지 확대
전국 25개 대학교와 제휴

[편집자주]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대학생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여기어때 캠퍼스'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여기어때 비즈니스'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대학생 고객은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선물을 받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전용 URL은 내달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 학교 계정의 이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 내 '내 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카이스트 등 총 25곳에 이르며, 이에 따라 전국 약 33만2000여 명 대학생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여기어때 측은 "대학생은 MT 등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커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