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동대문 "호텔 요리도 '드라이브 스루'로 즐기세요"

요리 골라 담은 '고메박스' 2종 선보여

[편집자주]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박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로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두 종류의 '고메박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고메박스는 박스 안에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총 30여 가지의 메뉴 가운데 3가지 혹은 5가지를 선택해 담아서 나갈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서비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차가운 요리에선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따뜻한 요리로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시 앤 칩스, 떡갈비와 버섯구이 등이있다.

디저트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박스는 인원에 따라 A박스(3~4인용), B박스( 6~8인용) 중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각각 10만9000원, 15만9000원이다. 기본 구성에 메뉴 추가 시, 메뉴 당 3만원이 가산된다.

사전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만 유료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며, 수령 당일 호텔 1층에 자리한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 전 품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면서 해당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호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 파티나 워크숍 진행 시, 품격 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