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성 "27세에 아빠됐다, 열 살 아이 키우는 싱글대디" 


                                    

[편집자주]

SBS 캡처 © 뉴스1

이태성이 싱글대디라고 밝혔다.

22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태성은 자신이 27세 때 아빠가 됐다며 현재 열 살 아이가 있다고 밝혔다.

이날 이태성은 "친동생과 살고 있는데 집안일때문에 싸움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태성의 친동생은 가수 성유빈이다.

또 이태성은 자신도 열 살 '미우새'의 아빠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싱글대디'라면서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로 만들어드렸다. 드라마 촬영할 땐 어머니가 봐주시고, 촬영이 없거나 주말엔 (아이가) 우리 집에 온다"라고 말했다. 이어 "27세에 아빠가 됐다. 군대도 가기 전, 아이가 두세 살 때 입대를 한 거다. 당시에는 어른으로서 준비가 덜 돼있었다"라고 말했다.



이태성은 어릴 때 아버지의 훈육법에 대해 "저희 아버지는 잔소리를 많이 하셨다. 무릎을 꿇고 벌을 주는 게 아니라 정신교육이라고 베란다에서 한 2시간씩 잔소리를 하셨다. 그게 힘들었다"라고 했다. 하지만 그 역시 잔소리를 많이 하는 아빠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가족사진도 공개했는데 신동엽 서장훈과 '모벤저스'는 부모님이 연세도 많지 않으시고 동안이라며 놀랐다. 이태성은 "부모님이 내 아들을 데리고 나가면 늦둥이라고 하는 분도 있다"며 "어머니가 갱년기에 우울해 하셨는데 손주가 있어서 더 바빠지고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