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매거진 포터와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 론칭 

네타포르테의 온라인 디지털 큐레이션 강화를 의미하는 적극적인 투자의 하나

[편집자주]

© 뉴스1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 7명의 인크레더블 우먼과 함께 한 ‘Pieces of Me: My Life in 7 Garments’ 위클리 팟캐스트 시리즈를 지난 11일 론칭했다.  
  
총 7명의 각 계 각층의 여성과 함께하는 이 시리즈는 그들이 각자의 삶의 정의했던 인상적인 순간들을 회상하며, 그들의 추억에 담긴 패션에 대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그 첫 시작은 영화배우 트레시 엘리스 로스(Tracee Ellis Ross)다.
   
영화배우 트레시 엘리스 로스(Tracee Ellis Ross)는 자신의 어머니이자 유명한 팝 아티스트인 다이아나 로스(Diana Ross)와의 사적인 이야기를 비롯하여, 백악관의 오바마 부부를 방문한 순간 등 삶 속에서 잊지 못할 드라마틱한 패션 모먼트들을 들려준다.
  
이번 팟 캐스트 론칭을 두고 매거진 포터의 편집장인 사라 베일리(Sarah Bailey)는 "Pieces of Me는 우리에게 옷이 단지 옷이 아니라 아름다움, 힘, 정체성, 자유, 그리고 변화를 위한 힘이기도 한 패션이, 여성의 삶의 이야기로서 그들에게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 존재인지를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고 전했다.
  
이번 팟 캐스트 론칭은 지난해 발표된 네타포르테의 콘텐츠 큐레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및 비디오 분야에 대한 적극적 투자의 하나이기도 하다.
  
첫 에피소드를 담당한 트레시 엘리스 로스(Tracee Ellis Ross)이후에도, 런웨이 최초 히잡을 쓴 소말리아계 미국인 모델 할리마 아덴(Halima Ade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성인 모델 시네드 버크(Sinéad Burke),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영화감독으로 유명한 샘 테일러 존슨(Sam Taylor Johnson), 우먼 포 우먼의 창설자인 여권 신장 운동가 자이나브 살비(Zainab Salbi)등 상징성 있는 총 7명의 인물의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에 론칭한 Pieces of Me: My Life in 7 Garments는 네타포르테와 포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 스포티파이, 구글 등 모든 팟캐스트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는 4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선보일 예정이다. 

© 뉴스1


nohsm@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