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불청' 안혜경, 돌아온 한정수에 "만난 적 있어"…인연 공개


                                    

[편집자주]

SBS '불타는 청춘' 캡처 © 뉴스1
'불타는 청춘' 배우 한정수, 방송인 안혜경의 인연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청춘들은 강원도 평창을 찾았다. 이 가운데 한정수가 오랜만에 컴백해 시선을 모았다.

한정수는 "새 친구 한정수입니다"라며 능청스럽게 인사를 건넸다. "1년이 지나면 법적으로도 새 친구"라는 농담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정수는 근황 질문에 "드라마 끝나고는 1년 동안 똑같다. 맨날 강아지 보고 산책하고 영어 공부 좀 했다"고 답했다. 최성국은 "놀랄만한 소식, 열애설 같은 건 없었냐"며 궁금해 했다. 이에 한정수는 "그랬으면 좋겠지만 사적인 건 아무 일 없이 똑같았다"고 고백했다.



한정수를 만난 안혜경은 "목소리가 진짜 좋으시다"고 입을 열었다. 특히 안혜경은 "저랑 만났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안혜경은 "시상식 때 같이 섰는데 기억나시냐"고 물었다. 9년 전 한 음악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함께 무대에 올랐던 것. 한정수는 이를 잘 기억하지 못했다. 그러면서 "옛 기억들을 많이 잊고 싶었어"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후 최성국은 안혜경에 대해 "우리 막내다. 지금 누구랑도 썸이 없다"고 알렸다. 그러자 한정수는 "그래? 왜 왜 왜?"라며 궁금해 했다. "네가 이제 만들어 줘"라는 최성국의 얘기에 한정수는 "알았어. 내가 만들어 줄게"라고 쿨(?)하게 대답해 웃음을 더했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