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진중권 소름? 공지영이 더해…내게 싹싹 빈 거 잊었나"

SNS서 '여배우 스캔들' 논란 당시 공씨 언행 저격 
"신체비밀 통화 몰래 녹취…내 가족 도륙, 사과를"

[편집자주]

2년전 '여배우 스캔들' 사건 통화 유출 사건을 끄집어내며 소설가 공지영을 저격하고 나선 배우 김부선씨 © 뉴스1

"저 어때요? 사고 안 칠게요" 라고 말하며 아카데미 4관왕을 거머쥔 '기생충' 감독 봉준호에 러브콜을 보냈던 배우 김부선의 SNS 행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배우 김부선씨는 지난 16일 봉준호 감독에게 "사고 안 칠게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SNS에 글을 남긴 지 약 하루 만에 2년 전 있었던 '여배우 스캔들' 사건 통화 내용 유출 사건을 다시 끄집어내며 소설가 공지영씨를 저격하고 나섰다.

17일 김부선은 자신의 SNS를통해 "공지영씨, 그 와중에도 거짓말과 변명으로 일관했네요" "왜 이래요 선수끼리" "A씨 고소했다는 이것도 거짓말이죠? 강용석 변호사가 노발대발했다?" 라고 말하며 "천만에요. 고소하겠다고 방방뜨는 날 오히려 강변은 말렸어요. 잘아시면서 쌩까긴요"라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이어 "녹취사실을 후에 내게 알렸다? 천만에요. 오리발 내밀다 증거사진 보내자 내게 싹싹 빈 거 벌써 잊었나요?" 라고 작심글을 이어갔다.



2년전 '여배우 스캔들' 사건 통화 유출 사건을 끄집어내며 소설가 공지영을 저격하고 나선 배우 김부선씨 © 뉴스1

그러면서 "아니, 경찰서에 참고인 자격으로 간 거 아닌가요? 본인이 주진우에게 들었다는 말을 진술하러 간 거 아닌가요? 근대 왜 내 역할까지 하신 건지 내가 죽거나 행불자라면 이해하겠습니다만 ㅎ 왜 신체의 비밀을 당신이 나몰래 녹음해서 제출까지 했나요?" 라고 공 작가에게 반문했다.

또 김부선은 "지금도 나는 친절한 지영씨가 매우 불편, 불쾌합니다" 라고 심정을 토로했다.

아울러 김씨는 "재작년 사건 관련 거짓기사들 오늘 몇 건 찬찬히 읽어보니 확 진짜 그간 오고 간 톡 문자 다 공개하고 싶다우. 나 거짓말 혐오하는 사람인거 잘 아실텐데요 "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김부선씨는, 공지영씨의 "진중권 비난에 소름 돋아…그를 언급 않겠다" 라는 글을 인용하며 "나는 공지영이 나 몰래 전화통화 녹음해서 타인들과 공유한게 더 소름 끼치는데요" "늦었지만 나와 내딸에게 내 가족들에게 사과하세요 도륙이 뭔지 아시나요?" 라며 서슬 퍼렇게 공 작가를 비난한 바 있다.

다시금 불거진 '여배우 스캔들' 과 공지영과 진중권의 난타전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김부선이 진실, 공지영 말 안 믿어요...!!!!" "솔직한 김부선내숭쟁이 공지영. 누가 더 비호감일까?" "아놔 2년 전에 공지영이 김부선 편들 때 내가 언젠가 김부선이 공지영 깐다라고 예언했었는데. 그거 성지글 됐을 건데. 아쉽네. 그때 요지는 김부선은 자기 도와준 사람들 반드시 추후에 까발린다" 등 온도차가 확연한 실시간 의견들을 남겼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