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원종건, 한국당 왔으면 민주당 좀비떼에 조두순 됐을 것"

페이스북 통해 원색 비난…"민주당 고른 게 조상님 은덕인 줄 알아야"

[편집자주]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 © News1 김명섭 기자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은 28일 '미투(Me Too)' 논란이 불거지며 더불어민주당 영입 인재 자격을 반납한 원종건씨(28)를 겨냥해 "다행인 줄 알아. 너 한국당 골랐으면 지금 죽었다"고 원색적인 비난을 퍼부었다.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한국당 영입 인재의 성추문을 크게 문제삼았을 것이란 취지다. 원씨는 앞서 민주당은 물론 자유한국당으로부터도 총선 영입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원씨가 한국당에 입당한 뒤 이런 일이 발생했을 경우를 가정해 "지상파 뉴스 첫 꼭지로 시작해서 우한 폐렴 얘기는 다 묻히고 모든 언론에서 하루종일 네 얘기만 했을" 것이라고 민주당을 우회 비판했다.

그는 "네 전 여자친구는 뉴스룸에 나와 네 욕을 하고있고, 아마 당장 강간죄로 고발돼 긴급체포 됐을 것"이라며 "네 집앞에 대한민국 페미니즘 단체는 다 모여들고 핸드폰에는 매일매일 욕설 문자가 5만개씩 와 있고, 하루에 유영철, 조두순 그리고 원종건이 돼 있었을 것"이라고도 했다. 



그러면서 "그것이 민주당 좀비 떼들의 방식"이라고 주장했다. 민 의원은 게시물 말미에 원씨를 향해 "이번에 민주당 고른 게 조상님 은덕인 줄 알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라"고 했다.

hanantwa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