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E, 악플·나체 합성사진 피해에 경고 "가만있지 않을 것"


                                    

[편집자주]

이엑스아이디(EXID) LE가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신곡 ‘ME&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ID는 최근 하니, 정화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서 LE, 솔지, 혜린만 잔류했다. 그러나 그룹 해체는 아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이어질 일본 활동은 5인이 함께 한다. 2019.5.1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EXID 멤버 LE(29·본명 안효진)가 악플러에게 경고의 말을 남겼다.

21일 LE는 자신의 SNS에 "안녕 여러분. 요새 내 인스타 그리고 EXID 전체 멤버들 인스타에 악성 댓글을 달고 저에겐 심지어 나체 합성 사진을 보내는 등 미친 미꾸라지가 한 마리가 있어서 인스타에 사진을 못 올렸다"라며 "외국 분이신 것 같은데 아무리 신고를 해서 계정 삭제가 되어도 계속해서 계정을 만들어내는 노력을 보여주시니 그 노력이 가상하면서도 참 안타까운 생각이 많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미 선 많이 넘었고 이 이후로 내 지인들이나 스태프들에게 악성 댓글을 달거나 합성 사진을 보낸다면 더 이상은 가만히 있지 않을 거다. 끝까지 가고 싶으면 해 봐 어디"라고 악플러를 향해 경고의 말을 전했다.

다음은 LE가 SNS에 올린 글 전문.



안녕 여러분. 요새 제 인스타 그리고 exid 전체 멤버들 인스타에 악성댓글을 달고 저에겐 심지어 나체 합성사진을 보내는 등 미친 미꾸라지가 한마리 있어서 인스타에 사진을 못올렸네요. 외국 분이신것 같은데 아무리 신고를 해서 계정 삭제가 되어도 계속해서 계정을 만들어내는 노력을 보여주시니 그 노력이 가상하면서도 참 안타까운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미 선 많이 넘었고 이 이후로 제 지인들이나 스텝들에게 악성댓글을 달거나 합성사진을 보낸다면 저도 더이상은 가만히 있지는 않을거랍니다. 끝까지 가고 싶으면 해봐 어디.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