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밀레니얼 감성 담은 스타워즈 협업 상품 선봬


                                    

[편집자주]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협업 상품.© 뉴스1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다음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대결, 선택 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등의 흥미로운 스토리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영화 스타워즈 속 인기 캐릭터와 로고 등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젊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 스트리트 감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맨투맨과 후디·후드 집업·트레이닝 셋업 등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입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여유로운 루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조했다.



특히 내년 봄 유행 색상으로 떠오른 선명한 형광의 네온 그린·핑크 등을 적극 사용해 무채색의 아우터가 가득한 겨울 옷장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스타워즈 시리즈가 모든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성인용 상품과 함께 아동용 제품도 출시된다. 여기에 일부 맨투맨과 트레이닝 집업 재킷에는 알투디투(R2D2)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형상화해 선보인다.

디자인유나이티드 브랜드 담당자는 "인기 영화의 캐릭터는 대중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한정판 협업 제품으로 제작했을 때 고객 반응이 좋다"면서 "많은 마니아를 가지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를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에 맞는 디자인으로 풀어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