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지현, 연예계 부동산 큰손 1위…870억대 보유


                                    

[편집자주]

MBC 방송 캡처 © 뉴스1
배우 전지현이 연예계 부동산 투자 귀재 1위에 등극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2019년 연예계 '부동산 큰 손' 스타들의 순위를 전했다. 

이날 '2019 연예계 큰 손 베스트 5' 중 5위에는 배우 하정우가 올랐다. 하정우는 상가 건물 5채를 소유, 총 340억 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는 "하정우씨는 투자 스타일이 안정된 수입과 건물에 임차한 업종을 중요시하는 유형"이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4위에 등극했다. 그는 최근 매입한 홍대 140억 원대 건물까지 총 470억 원대 부동산을 갖고 있다. 전문가는 "시세 차익을 잘 남기는 스타일"이라며 "100점 만점에 95점이다. 연예인 투자 전문가다"라고 밝혔다.



송승헌은 총 500억 원대 건물주로 3위에 올랐다. 신사동, 종로구 등의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승헌에 대해 전문가는 지가 상승이 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 꾸준히 투자를 했다고 설명했다.

권상우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280억 원 건물을 매입하며 총 560억 원대 부동산을 보유한 권상우. 가족을 위해 호주 휴양지인 골드코스트의 펜트하우스 등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는 권상우의 월세 수익이 상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예계 부동산 큰 손 1위는 전지현이 차지했다. 빌딩, 아파트, 빌라 등 총 870억원 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문가는 "2년 전 강남구 삼성동 건물만 340억 원인데 순수하게 현금으로 구입했다"고 말했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