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내 약혼녀"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목숨 건 연애의 시작


                                    

[편집자주]

tvN 캡처 © 뉴스1

'사랑의불시착' 현빈이 정체가 발각된 손예진을 '약혼녀'라면서 구했다. 두 사람의 목숨을 건 '위장연애'가 시작됐다.

지난 15일 밤 방송된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2회에서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아슬아슬한 '동상이몽' 동거를 시작했다.

앞서 리정혁은 패러 글라이딩을 하다 비무장지대에 떨어진 윤세리를 구출했다가 우연히 자신의 집 앞에서 만났다. 아직 두 사람은 서로를 의심하고 있는 상태. 윤세리는 리정혁이 차려준 아침에 위험한 것이 들었을까봐 의심했고, 오히려 리정혁은 "내가 당신을 믿는 게 한심한 일일 거다"라고 말했다.

천연덕스럽게 "내가 간첩이라는 소리냐. 대한민국에서는 나를 모르면 간첩이다"라면서, 재벌 딸인 자신을 남한으로 돌려 보내주면 통 크게 은혜를 갚겠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리정혁은 윤세리의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면서도 리정혁은 '츤데레' 면모로 윤세리를 당황하게 했다. 목욕을 하면서 바디클렌저, 샴푸, 아로마 향초를 찾는 윤세리의 전화에 온갖 짜증을 다 내면서도 암시장에서 그를 위한 각종 제품들을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윤세리는 정전이 된 집에 들어온 사람이 리정혁이란 걸 알고는 공포와 안도가 섞인 눈물을 쏟아냈다. 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두 사람이었다.

리정혁은 다음 날 평양으로 향했다. 그는 의문의 차량 사고를 조사하려고 하다가 오히려 조철강(오만석 분)이 파놓은 함정에 걸려 군의 조사를 받았다. 이때 등장한 군 고위 간부 고명석(박명훈 분)은 그가 총정치국장의 하나뿐인 아들이라면서 조사를 중단시켰다.

리정혁이 평양에 간 사이 불시에 인민군, 인민들의 집을 수색하는 검사가 이뤄졌다. 조철강은 리정혁의 집에 불이 켜 있는 것을 발견하고 수색하다가 윤세리를 발견했다. 조철강은 리정혁의 눈 앞에서 윤세리의 머리에 총구를 들이댔다. 리정혁은 "이 사람은 내 약혼녀다. 약혼녀에게 거둔 총을 거둬달라"고 말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윤세리의 정체를 숨기면서 아슬아슬한 재미를 줬다. 2회 후반부에 곧바로 윤세리를 중심에 들여 놓으며 흥미로운 전개를 시작했다. 서로 티격태격하기 바빴던 리정혁과 윤세리의 목숨을 건 위장연애가 시작된 셈. 위장연애라는 틀 안에서 일어날 두 사람의 감정 변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