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팔레트 공장 6시간째 불…큰 불길은 잡혀(종합3보)


                                    

[편집자주]

7일 낮 12시쯤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플라스틱 팔레트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불길이 치솟고 있다. (독자 제공)/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7일 낮 12시쯤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플라스틱 팔레트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주변이 화염과 검은 연기에 뒤덮여 있다. (경북소방본부 제공)/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7일 낮 12시쯤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플라스틱 팔레트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다. (독자 제공)/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7일 낮 12시쯤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있는 플라스틱 팔레트 제조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6시간째 진화 중이다.

소방당국은 소방헬기 등 장비 50여대와 소방대원 150여 명을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나 강풍이 불어 6시간 동안 불길을 잡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후 5시34분쯤 초진은 완료했으나 완진까지는 3~4시간 소요될 것으로 소방당국은 예상했다.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공장 10동과 식당 건물 등 총 7390㎡가 소실됐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플라스틱류가 많아 완진까지는 시간이 더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진화가 완료되면 경찰과 합동감식에 나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dnams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