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 오나라 남편 이지훈과 불륜…전개 궁금증↑


                                    

[편집자주]

KBS 2TV © 뉴스1
'99억의 여자' 조여정이 친구 오나라의 남편 이지훈과 불륜관계였다. 이에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4일 처음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에서는 조여정과 이지훈이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극 중에서 99억을 손에 쥔 여자 서연 역을 맡은 조여정은 피해의식에 사로잡혀 아내를 괴롭히는 남편 인표(정웅인 분)와 빈 껍데기같은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절망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이지훈은 서연의 모태 금수저 친구인 희주(오나라 분)의 남편 이재훈으로 재벌사위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각자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서연과 재훈은 서로를 필요로 했던 것일까. 1회에서는 두 사람의 베드신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두 사람의 관계를 모르는 서연의 남편 인표(정웅인 분)의 강요로 떠난 주말여행에서 두 커플이 대면을 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하지만 희주는 이런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고 있었다. 단지 상대가 자신의 친구 서연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듯 남편의 외도사실을 서연에게 털어놨고 이야기를 듣는 서연의 표정이 차갑게 얼어붙으며 죄책감을 느꼈다.

'99억의 여자'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알듯 말듯한 표정으로 서연을 캐는 희주 역의 오나라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쫄깃하게 만들며 세 사람의 관계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5일 3회~4회 방송을 앞둔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