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예술가들의 놀이터' 관악아트위크 개최  


                                    

[편집자주]

© 뉴스1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봉천동과 행운동 일대에서 관악 아트 위크 축제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N개의 서울' 공모에 참여·선정된 이번 축제는  관악의 청년예술가와 문화공간을 발굴∙아카이빙해 문화자원을 활용하고 예술가와 문화공간의 공존을 모색하는 신개념 프로젝트다.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워크숍, 공연, 전시, 영화상영회 및 관객과의 대화, 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3일, 24일 이틀간 전야제격으로 음악, 미술, 영화, 연극 4개 분야 연출가들의 워크숍이 진행된다.



청년 예술가, 직업으로서의 예술을 묻다라는 주제로 각 분야에서 자기만의 길을 나아가고 있는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통해 청년 예술가들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본행사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5일 간 청년예술인이 주도하는 다양한 장르의 워크숍, 공연, 전시, 영화상영회, 관객과의 대화,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살롱드북, 서랍, 하얀정원 등 행운동 및 봉천동 일대에 위치한 9개소의 문화 공간에서 진행되며 새벽고양이, 디지털 플랑크톤, 오색빛담 등 40여명의 관내 예술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예술문화 컨텐츠를 선보인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구글폼에서 하면 된다.

argus@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