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월 결혼' 한다감 "예비남편 자상…'믿음' 느껴져 결심"(인터뷰)


                                    

[편집자주]

배우 한다감/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예비신랑 자상하고 믿음직스러워 결혼 결심했어요."

배우 한다감이 내년 1월5일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한다감보다 한 살 연상의 사업가이며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다감과는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돼 주기로 결심했다. 한다감의 결혼식은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와 가족,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진다.

결혼 소식을 전한 후 한다감은 18일 뉴스1과 전화 인터뷰에서 "결혼 소식을 전하고 축하 연락을 많이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내가 이런 이야기를 하게 될 줄 몰랐는데 쑥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예비남편의 자랑을 해달라는 부탁에 "모든 커플이 다 똑같지 않겠나"면서도 "자상하고 평소에도 잘 챙겨주는 사람이다"라고 답했다. 



한다감은 "만나면서 믿음이 느껴졌고, 이 사람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향후 활동에 대해서 "결혼은 여자 한다감으로서 하는 것이고 배우 한다감으로서는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을 것 같다"며 "보다 안정적인 마음으로 지금과 같이 열심히 활동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한다감은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로 데뷔한 뒤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한다감은 데뷔 이후 오랜 기간 한은정이란 이름으로 활동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한다감으로 개명 뒤에는 바꾼 이름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