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솥 사용 쉽고 세련되게…WMF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


                                    

[편집자주]

WMF 퍼펙트 프리미엄=WMF 제공© 뉴스1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요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WMF 퍼펙트 프리미엄(Perfect Premium)은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로 조작이 더욱 쉽고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등 영양소를 유지해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손잡이에 달린 압력 표시기로 조리 상태 확인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쉽게 분리가 가능한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세척과 보관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퍼펙트 프리미엄’은 자동 압력 배출 장치를 비롯해 5중 안전 설계로 안정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내부 계량 표시 눈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WMF ‘퍼펙트 프리미엄’은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3.0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4.5L △압력솥 퍼펙트 프리미엄 듀오 세트(3.0L, 4.5L, 뚜껑 1개)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