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비스' 제작진에 감사…서정희·서동주·장진희 행복 응원"


                                    

[편집자주]

배우 지주연 © News1
배우 지주연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6일 지주연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엄마 이름은 ____입니다'의 탄생과 제 삶의 새로운 탄생을 제일 먼저 응원해주신 '비디오스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지주연은 '비디오스타' 제작진이 준비한 이벤트 모습과 함께 "대기실 들어서자마자 이런 감동적인 이벤트로 뭉클하게 하시더니 녹화 마지막에는 심장박동 폭발 서프라이즈를 (해주셨다)"고 전했다.

'비디오스타' 제작진이 자신의 어머니 영상편지를 담아온 것에 대해서는 "부끄럼쟁이 스몰마인드 엄마에게는 무엇보다 낯설고 어렵고 힘든 방송. 엄마도 본인이 어떻게 했는지 아직도 미스터리라 하시는데 '비디오스타' 정말 인정. 대단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서정희 서동주 모녀와 장진희에게 "평화와 행복을 응원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뉴스1
앞서 지주연은 지난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작년에 제가 조용히 결혼했다. 굉장히 짧은 시기 안에 이별을 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주연은 당시 "스스로 배우로서 만족할 만한 성과가 없다는 생각도 했고 섣부른 상태에서 결혼을 한 것 같다"며 "나를 돌아본 계기가 됐고, 내 모든 인생관을 바꾼 계기가 됐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지주연은 지난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후, KBS 2TV '파트너' KBS 1TV '다함께 차차차' MBC '구가의 서' SBS '끝없는 사랑'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2014년 방송된 KBS 1TV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2. 장윤정, 3년만에 70억 벌었다…'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음식 버리며 울컥"…한정식 100인분 예약 후 3시간 전 취소
  4. "유영재에게 강제추행, 최대치 수준" 선우은숙 친언니 조사
  5.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6.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