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축하해" '전참시', 아빠 장성규를 울게 한 아들의 전화(종합)


                                    

[편집자주]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 뉴스1

마냥 장난스럽기만 해보이는 '선넘규' 장성규도 눈물을 보였다. 아들의 깜짝 전화 한 통 때문이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장성규의 라디오 첫 방송 날의 일상과 하동균의 제주도 공연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장성규는 라디오 방송 첫 출근을 위해 새벽부터 길을 나섰다. 아침 일찍 기다리고 있던 김용운 매니저와 함께 그는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방송을 앞둔 긴장을 풀었다.

장성규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지난 방송에서 어머니는 방송 때 전화를 할 거면 미리 말을 해달라 했지만, 장성규는 꾸밈없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싶다며 전화를 걸었다. 어머니는 마침 아들의 라디오 첫방을 듣기 위해 잠을 자지 않고 밤을 새고 있었던 상황.



어머니는 장성규에게 "말을 하는 것보다 안 하는 게 낫다니까"라며 당당해 하는 장성규에게 "인기 있을 때는 다 좋게 보인다"라고 직언을 던져 웃음을 줬다. 그 뿐 아니라 "철부지 같은 관종 장성규는 예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조심스럽다. 모든 것이"라고 아들을 향한 걱정을 드러냈다.

라디오 방송은 큰 사고 없이 무사히 끝났다. 마지막에는 아들의 전화가 와 장성규를 뭉클하게 했다. 장성규의 아들 하준 군은 "라디오 축하해,"라고 아빠에게 인사했고 장성규는 눈시울이 붉어지며 "하준아 고마워"라고 인사했다.  

라디오에서 준비한 깜짝 통화연결이었다. 매니저가 가족과의 연결을 도와줬다. 장성규는 스튜디오에서 "울면 안 되는데, 하준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그렇다"면서 "하준이 이름을 들으면 부족한 제 모습이 생각나고, 못난 아빠라는 게 느껴지고 그런 것들이 이름 듣는 순간 온다. 거기에 대한 반성의 의미일 수 있고, 감동의 의미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성규 외에도 제주도로 공연을 떠나는 하동균과 매니저, 공주에 가는 테이와 매니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