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문준용 '檢결정서 짜깁기'비판에 "조작달인은 조국부부"

(종합2보)"조국 못지않은 문준용 위선 가면 벗기겠다"
양측, 어제부터 SNS서 '날선 공방'

[편집자주]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씨 페이스북 캡쳐© 뉴스1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은 28일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 씨가 '검찰 결정서까지 짜깁기한다'고 비판한 데 대해 "문서 조작의 달인은 제가 아니라 조국 부부"라고 재반박했다.

하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 글에 이렇게 밝히면서 "문 씨는 본인한테 불리하면 다 짜깁기며 조작이라고 한다. 제가 대통령 아드님에게 누명을 씌웠다고 (문 씨가) 거짓말하길래 누명 씌운 쪽은 오히려 문 씨 쪽이라며 검찰 문서를 보여준 것"이라고 했다.

앞서 하 의원과 문 씨는 전날부터 문 씨의 채용 특혜 논란을 두고 SNS 공방전을 이어오고 있다. 하 의원은 전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 씨 관련 수사자료를 공개해야한다는 대법원 판결이 확정됐다며 자료가 공개되면 특혜 수사를 했는지 드러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같은 날 문 씨는 해당 주장이 억측이라고 꼬집으면서 "하 의원은 지난 대선기간, 국회의원의 권력을 악용해 짜깁기한 문서로 제게 누명을 씌운 바 있다고 했다.

양측은 이날도 치열한 공방전을 이어가고 있다. 하 의원은 "문 씨는 제가 국회의원의 권력을 악용해 짜깁기 누명 씌우기를 했다고 주장하지만, 이 건을 조사한 검찰은 문 씨의 피해 망상적 주장을 조목조목 반박했다"고 말했고 이후 문 씨는 "하 의원은 예전부터 문서에서 일부만 발췌하고 짜깁기해 자기주장에 악용하는 게 주특기"라며 재반박했다.



이에 하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문 씨를 겨냥 "검찰이 작성한 공문서까지 짜깁기 조작이라고 몰아부친다"며 "검찰 결정서 공개는 걱정 안해도 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채용 특혜 관련해) 공개할 자료 많다. 단, 자료 공개될 때마다 문 씨의 거짓말도 하나씩 같이 드러날 것"이라면서도 "오늘은 조국 부부 위선 심판하기 위해 부산 촛불집회 가고 있다"고 했다.

끝으로 "권력층 위선이 하도 많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며 "미안하지만 문씨는 내일까지 기다려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mile@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