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나경원, 이중국적 여부 밝히면 돼…1억 피부과 연상"

"서울서 출생했다는 말보다 아들 이중국적 여부 밝히면 돼"
"여권 공격, 201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1억 피부과 파동 연상"

[편집자주]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 2019.7.10/뉴스1 © News1 이종덕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나경원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과 관련해 "핵심은 다른 사항도 있지만 원정출산 여부"라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전날밤(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장관) 자녀에 대한 강도 높은 수사가 진행되고 있어 형평상 그냥 넘어 갈수 없는 사건이 됐다"면서 이렇게 밝혔말했다.

홍 전 대표는 ""나 원내대표에 대한 여권의 공격이 지난 201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때 1억 피부과 파동을 연상 시킨다"면서 "그때는 명확한 해명없이 논쟁만으로 큰 상처를 입고 우리가 서울시장 보선에서 참패했다"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이어 "이번 논쟁은 검찰고발까지 됐다"면서 "서울에서 출생했다는 말로만 하는 것 보다 해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예일대에 재학 중인 아들이 이중국적인지 여부만 밝히면 논쟁은 끝난다"고 나 원내대표가 직접 밝히길 요구했다.



그러면서 홍 전 대표는 "나 원내대표의 아들이 이중 국적이 아니라고 굳게 믿고 있다"면서 "분명히 천명하시고 여권의 '조국 물타기'에서 (나 원내대표) 본인과 당이 수렁에 빠지지 않도록 조속한 대처하시길 기대한다"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저들(여권)은 조작된 자료라도 가지고 때를 기다리고 있다"며 "한방에 역전 시키면 된다"고 당부했다.

ideaed@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