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열애설→해쉬스완 소환·해명 "역겨워" 불쾌 토로(종합)


                                    

[편집자주]

방탄소년단 정국(왼쪽), 해쉬스완/ 뉴스1 DB,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 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래퍼 해쉬스완이 의도치 않게 소환돼 곤욕을 치르고 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거제도 목격담이 제기됐다. 한 누리꾼은 한 남성과 여성이 백허그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사진 속 남성이 방탄소년단 정국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정국은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사진 속 인물이 정국이 아닌 래퍼 해쉬스완이라고 주장했다. 의혹이 커지자 해쉬스완은 자신의 SNS에 문제가 된 사진을 올린 뒤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고 해명했다.

얼마 뒤 해쉬스완은 해당 글을 삭제했다. 그러나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이 '당신은 정국을 닮아서 오해를 사는 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 '다음 가사에 정국 닮은꼴 가사는 쓰지 말아 달라'등이라고 하자 해쉬스완은 반격에 나섰다. 그는 몇몇 누리꾼들의 글을 캡처해 올린 뒤 "이렇게 얘기하길래 내가 아무 말 안 하고 내려줬잖아. 그렇지?"라며 "너희가 생사람 잡아서 사진 찍힌 거 나냐고 물어보길래 아니라고 하지 않았냐. 이딴 얘기까지 봐야 하냐"고 말했다.



이후에도 해쉬스완은 자신을 조롱하는 누리꾼들의 글을 올리며 "진짜 역겹다"라며 "토할 것 같아"라고 해 불쾌한 심경을 토로했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흉기 싣고 달린다"…중국 연상케 하는 과적 화물차 '식겁'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