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온라인쇼핑 부문 13년 연속 1위


                                    

[편집자주]

G마켓 로고 © 뉴스1(G마켓 제공)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2019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온라인쇼핑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선정한다.

G마켓은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무인라커서비스 '스마일박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와 익일배송 '스마일배송' '당일배송관' 등의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위한 혜택은 물론, 모든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장단기적인 서비스 마련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3.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