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폐암 말기' 김철민 "현재 병원…동료들 응원 힘나, 버텨볼 것"


                                    

[편집자주]

김철민 페이스북 © 뉴스1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2·본명 김철순)이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가운데 동료, 팬들에 응원에 힘을 내겠다고 말했다.

김철민은 11일 뉴스1에 "현재 병원에서 지내고 있다"며 "소식이 알려진 뒤 여러분이 기도해주시고, 선후배들에도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정찬우도 병문안을 오고 박명수 김학도 등 동료들에도 전화가 와서 힘이 난다"라고 밝혔다.

김철민은 "처음에 폐암이라고 들었을 때는 황당해서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고 부모님, 형(너훈아)도 그렇게 떠나서 그 고통이 어떤지 안다"면서도 "하지만 내가 운다고 더 사는 것도 아니지 않나, 슬프지만 힘내 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김철민은 "힘을 내서 버텨보겠다"라며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철민은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폐암 말기 확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현재 병원 입원해 검사 및 치료를 받는 중이다.

한편 김철민은 지난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MBC '개그야', 영화 '청담보살'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그는 모창가수 고(故) 너훈아(김갑순)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breeze5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