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 '럽스타' 日여행 논란에 "여친이 일본인, 여행 최근 아냐" 해명(종합)


                                    

[편집자주]

김규종/CI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여자친구와의 일본 여행 사진을 실수로 SNS에 게재했다가 논란에 휩싸인 가수 김규종이 재차 사과했다.

28일 오후 김규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에 "우선 이번 일로 저를 아껴 주시는 팬 분들께 걱정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며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유를 불문하고 제 실수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한 마음갖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는 모든일에 있어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했다.

앞서 김규종은 지난 24일 새벽 한 여성과 입맞춤을 하는 사진, 일본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그러나 이 사진들이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스로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과 스킨십 사진을 게재한 것, 또 최근 일제 사용 불매,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와 상반된 행보를 보인 것을 두고 논란이 일었다.



이에 김규종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두콩(팬들 애칭).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김규종은 "저는 지금 영화 촬영과 뮤지컬 그리고 연극 준비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라며 "뭐라고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합니다. 많이 마음 아프게 한 거 진심으로 사과할게요. 항상 고마워요"라고 밝힌 바 있다.

당므은 김규종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규종입니다. 우선 이번 일로 저를 아껴 주시는 팬 분들께 걱정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제 실수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한 마음갖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는 모든일에 있어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