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조수애♥' 박서원, 아기 안은 모습 공개…행복 미소


                                    

[편집자주]

박서원 대표 인스타그램 © 뉴스1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와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의 근황이 공개됐다.

박서원 대표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원 대표가 아기를 안고 코를 맞추고 있고, 이를 찍고 있는 듯한 조수애 전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애기향'이라는 문구로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박서원 대표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11월 말 전해졌고, 두 사람은 그해 12월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 JTBC에 사의를 표명했다. 올 6월에는 조수애 전 아나운서의 출산설이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박서원 조수애 부부는 출산설의 사실 여부에 대해 외부에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 이에 이번 사진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1992년생인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6년 1800: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했다. 이후 'JTBC NEWS 아침&' '오늘, 굿데이' '육감적중쇼 n분의1' 등에 출연했다.

1979년생인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으로 두산 계열사인 광고대행사 오리콤 총괄 부사장을 거쳐 두산그룹 전무이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직책을 맡고 있다.

seunga@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