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동상이몽2' PD "박민정, 남편 조현재 '밀당' 조련…걸크러시 매력"


                                    

[편집자주]

'동상이몽2' 캡처 © 뉴스1
'동상이몽2' 김동욱PD가 프로그램에 새롭게 합류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첫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조현재 박민정은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나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된 2년 차 신혼부부다.

박민정은 남편 조현재를 '조련'하는 아내였다. 연애하던 시절 남편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등 털털하면서도 시원시원한 성격의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박민정은 '박코치'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조현재의 운동, 식단을 도왔다.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하는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의 '건강 라이프'에 아쉬운 듯 하면서도 아내의 코치를 따랐다. 밀당과 조련이라는 키워드를 가진 이 부부의 일상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상이몽2'를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23일 뉴스1과 통화에서 "방송 후 조현재씨와 연락을 주고 받았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다'고 하시더라. 주변분들에게도 많이 연락을 받으신 것 같더라"고 조현재의 반응을 전했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을까. 김 PD는 "조현재씨가 정말 잘 생긴 미남이 아닌가. 꽃미남 배우인 조현재씨가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저렇게 잘 생긴 남자는 누구와 살까' '어떻게 살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점인데, 이런 판타지 너머의 평범한 삶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 박민정에 대해서는 "운동선수 특유의 '걸크러시'가 있어서 남편 조현재씨를 잘 조련하시더라. 그런데 조현재씨도 아내의 그런 모습을 좋아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조현재가)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많은 일을 겪지 않았겠나. 믿고 의지할 사람을 만나는 게 참 쉽지 않은데, 정서적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행복한 모습이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합류한 '동상이몽2'는 1부 6.3%, 2부 10.1%, 3부 8.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