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친일·친미해야…토착왜구 아닌 토착빨갱이 몰아낼 때"

"친미·친일해 한강의 기적 일으켜…北은 친소·친중으로 망해"

[편집자주]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News1 유승관 기자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는 22일 일본 정부의 수출규제 사태와 관련, 정부·여당을 겨냥해 "지금은 우리나라가 마땅히 친미·친일을 해야지, 친북 친공을 해서 되겠는가"라며 "지금은 '토착왜구'를 물리칠 때가 아니라, '토착빨갱이'를 몰아내야 할 때 아닌가"라고 주장했다.

김 전 지사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 이해찬 민주당 대표,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의 발언을 듣고 있으면 묻지 않을 수 없다. 지금이 일제시대도 아닌데, 웬 '항일죽창투쟁'을 선동하는가"라며 이렇게 말했다.

김 전 지사는 "우리는 어떻게 한강의 기적을 이뤘는가. 친미·친일·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했기 때문"이라며 "반면 북한은 친소·친중·친 공산주의를 했기 때문에 망했다"고 주장했다.

김 전 지사는 "그런데 문재인 정부는 집권하자마자 바로 '북한 조선노동당 간첩단인 통혁당 신영복의 사상을 존경한다'고 커밍 아웃했다"며 "죽기 살기로 김정은 대변인 노릇하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아베 신조 일본 총리에게 완전히 찍혀서 이 지경까지 오지 않았나"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반도체만이 아니라 경제가 다 망하고, 김정은의 핵미사일 공갈 때문에 한미동맹 군사훈련도 못하게 생겼다"고 덧붙였다.

sgkk@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