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속옷만 입고 충주 상가 활보한 남성 ‘검거’ 속도

서충주 커피 전문점, 팬티만 입은 채 매장 들어온 남성 ‘업무방해’ 고발

[편집자주]

대낮 끈팬티만 입은 한 남성이 서충주 도심가를 활보하고 있다(독자 제공).© 뉴스1

경찰이 속옷만 입고 충북 충주시의 한 상가를 활보한 남성 검거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일 충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7일 낮 12시쯤 20~30대로 보이는 남성이 팬티만 입은 채 서충주신도시 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등 상가를 활보한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서충주신도시의 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CCTV에 찍힌 용의자 인상착의 영상을 확보했다.

영상에는 팬티만 입은 채 커피 전문점 매장으로 들어온 남성이 식음료를 주문·수령 해 나가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 남성이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을 토대로 용의자 신상을 확보하고, 검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지난 19일 서충주신도시의 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은 팬티만 입고 매장에 들어온 이 남성을 업무방해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경찰은 “현재 커피 전문점에서 이 남성을 업무방해 혐의로 고발해 신상을 확보한 상태”라며 “이 남성에게 적용할 법리 검토 후 용의자를 검거·입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 SNS에는 한 시민이 게시한 이 남성의 사진이 나돌고 있다.

이 사진에는 흰색 상의에 팬티만 입은 한 남성이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 엉덩이를 드러낸 채 돌아다니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jangcspro@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