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농생명센터, '지평선청소년영화제' 출품작 공모

7월3일부터 8월30일까지 형식 구분 없이 출품
11개 작품 대상 상장, 차기작 제작지원금 수여

[편집자주]

제5회 지평선청소년영화제 출품작 공모 포스터. /© 뉴스1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는 3일부터 8월30일까지 '제5회 지평선청소년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

영화제 출품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농업·생명·환경·청소년 생활 등 다양한 주제로 형식의 구분 없이 참가신청서를 포함한 작품과 참고자료를 우편우편(전라북도 김제시 부량면 벽골제로 421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 선정결과와 상영일정은 오는 9월 중 농생명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선정된 공모작은 10월1일부터 3일까지 농생명센터에서 진행되는 '제5회 지평선청소년영화제'에 상영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11개의 작품에는 △여성가족부장관상 △전라북도지사상 △전라북도교육감상 △김제시장상 △김제교육지원청 교육장상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원장상 △영화진흥회 위원장상 △아시아청년에술가육성협회 이사장상 등 상장과 차기작 제작지원금(최대 100만원)이 수여된다.

이밖에 청소년특화수련시설인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이광호)이 위탁 운영하는 5개 국립청소년수련시설 중 하나로 국가에서 설립한 최초의 농생명과학 체험시설이다.

kjs67@

많이 본 뉴스

  1.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
  2. '네 번 결혼' 박영규 "아내, 25살 어려…장인·장모는 내 또래"
  3. '비계 흑돼지집' 전직원 "손님에 상한 고기 주고, 리뷰 조작"
  4. 두발을 좌석 위에 쑥…"달리는 내내 신경" 버스 기사 한숨
  5. 프리지아, 핫팬츠 입고 아찔 각선미 자랑…인형 같은 비주얼
  6.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