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톡톡]코·입 잘린 채 유기된 새끼고양이 발견…"목격자 찾습니다"


                                    

[편집자주]

코와 입이 잘린 채 발견된 새끼고양이(사진 길냥이급식소 카페 글 캡처) © 뉴스1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에서 코와 입이 잘린 채 버려진 새끼고양이가 발견돼 공분을 사고 있다.     

24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코와 입을 도려낸 동물학대범을 공개 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칼 또는 가위로 코와 입을 도려낸 후 유기한 정황으로 보인다"며 "고양이는 가동초등학교 후문 근처에서 발견됐다"고 전했다.

사진 속 고양이는 날카로운 무언가에 코가 잘린 듯한 모습이었다. 글쓴이에 따르면 고양이는 지난 23일 오후 10시 이전에 유기됐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는 "최초 구조자분들이 경찰에도 수사 의뢰한 상태"라며 "아무런 저항을 할 수 없는 새끼고양이에게 저 정도의 학대를 가할 정도로 잔인한 사람이라면 사회에서 격리해야 한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블랙박스나 근처 상점의 CCTV에 포착됐을 가능성도 있으니 지나치지 말고 꼭 확인해 달라" 부탁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런 잔인한 범죄자는 나중에 사람을 해칠 수도 있다" "동물 학대 가볍게 보면 안 된다. 빨리 범인을 잡아야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새끼고양이의 코를 자른 채 유기한 학대자를 찾고있다. (사진 길냥이급식소 카페 글 캡처)© 뉴스1


yeon7373@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