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고급빌라 매입' 소지섭, ♥조은정과 두번째 결혼설도 '시기상조'


                                    

[편집자주]

소지섭(왼쪽)과 조은정 전 아나운서(출처=조은정 SNS)© 뉴스1
배우 소지섭(42)이 신혼집 용도로 한남동에 한 빌라를 구입했다. 하지만 소지섭 측은 연인인 조은정 전 아나운서(25)와 신혼집으로 쓸 것에 대해선 "추측이고 시기상조"라고 밝힌 가운데, 두 사람에 이목이 쏠린다.

지난 15일 한 매체는 소지섭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빌라를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부동산업계 말을 인용해 소지섭이 최근 열애 사실를 밝힌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함께 집을 보러 다녔다고 전했다. 소지섭이 매입한 해당 빌라는 한남더힐로 알려졌다.

그러나 소지섭 소속사 51K 관계자는 16일 뉴스1에 한남동에 고급빌라를 구매해 이사를 앞두고 있다고 했다. 이어 소지섭과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에 대해서도 "신혼집 용도로 이사한다는 것은 추측이고, 아직 시기상조"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5월 17일 뉴스1 단독 보도로 소지섭과 조은정 전 아나운서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 있다. 소지섭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하며 화제를 모았고, 두 사람은 소지섭이 지난해 3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할 당시 처음 만났다. 당시 조은정 아나운서는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로 활동 중이었다. 이후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재회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소지섭은 열애를 인정하고 "여러분, 저에게 소중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사람이고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금까지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밝혔다. 조은정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게임 전문 채널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했고, 이후 '롤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2016년 연말부터 지난해 6월 말까지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특히 앞서 공개 열애와 함께 한 차례 결혼설이 불거진 두 사람은, 소지섭의 부동산 매입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결혼설에 휩싸였다. "시기상조"라고 밝혔지만, 여전히 소지섭 조은정 전 아나운서 커플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seunga@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