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롱리브더킹' 김래원 "'해바라기' 넘을 명장면·명대사 기대"


                                    

[편집자주]

배우 김래원이 20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2019.5.20/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김래원이 영화 '해바라기'를 넘을 인기와 명대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래원은 20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이하 롱리브더킹) 제작보고회에서 "영화 '해바라기'와 '해바라기'의 대사 '꼭 그래야만 속이 후련했냐'를 넘을 인생작과 명대사를 남길 것 같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래원은 "이번 영화에도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기 때문에 영화가 많은 사랑을 받는다면 그런 장면이나 대사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롱리브더킹'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누적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한 웹툰 '롱리브더킹'이 원작으로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최무성 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19일 개봉.

aluemchang@



많이 본 뉴스

  1. "생리 안 하더니"…결혼 임박 27년 만에 '고환' 발견한 여성
  2. "속이 다 시원"…아내 토막 살해 '개 먹이'로 던져 준 남편
  3.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누리꾼 "자꾸 만지네"
  4. 11개월 아이 발로 '휙' 뇌진탕…60대 육아도우미 "놀아준 것"
  5.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공개…"치명적 뒤태, 뒤집기 50번"
  6. 임현택 "돼지 발정제"…홍준표 "팍 고소할까, 의사 못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