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나혼자산다' 조병규, 의식의 흐름으로 사는 싱글 라이프 공개


                                    

[편집자주]

MBC © 뉴스1

배우 조병규가 의식의 흐름대로 사는 라이프의 끝장을 보여준다.

오는 1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조병규가 부지런한 듯 대충 사는 일상을 공개, 털털함을 넘어 당최 종잡을 수 없는 행동들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16일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조병규는 최근 촬영에서 등장부터 기상천외한 행보를 보였다. 새벽 다섯 시에 기상 후 분주한 듯 집을 나선 그가 찾은 곳은 다름 아닌 햄버거 집. 이곳에서 다소 기발한 메뉴를 주문함은 물론 강남 한복판에서 일출 명당을 찾아 나서는 상상 밖의 모습도 선보였다. 

집으로 귀가하고 난 후에도 그만의 '선(先) 행동 후(後) 생각' 일상은 이어진다. 그는 건조대에 걸 수 있는 양의 한계는 생각하지 않고 쌓아둔 빨래를 모두 세탁했다. 더 이상 빨래를 걸 공간이 없는 건조대를 한참 바라보던 그는 자취 경력 5년차의 공간 창출 능력을 발휘, 저지르고 보는 라이프로 웃음과 탄식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또한 조병규는 햇볕이라곤 들지 않는 베란다에서 전구로 빨래를 말리는 등 황당무계함의 화룡점정을 찍으며 무질서 속 나름의 법칙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만의 매력을 발휘했다.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조병규의 의식의 흐름 라이프는 오는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nga@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