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 10일 첫 방송


                                    

[편집자주]

© 뉴스1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가 오는 10일 오전 11시45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주인공 차탄이 카봇들을 부를 때 사용하는 시계에 이상이 발생하면서 시작된다. 시계에 시공간 이동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새로운 카봇인 '스피너블'이 5개 핵심부품(스피너)를 잃어버려 자칫 차탄과 카봇의 연결고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것이다. 

이 같은 상황을 바로잡고자 새로운 카봇들이 의기투합에 나선다. 카봇 크루 앰뷸런스팀과 카봇 크루 119팀 등이 대거 등장해 활약상을 펼친다. 반가운 얼굴도 등장한다. 헬로카봇 쿵 스페셜에 나왔던 랩터쿵, 안킬로쿵, 아르케쿵, 프테라드롭쿵 등 알카봇 4총사가 재등장한다.

무엇보다 카봇 친구인 유니티 카봇은 어린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니티 카봇은 각자 다른 개성의 둘이 합쳐 하나가 될 경우 더 강한 힘을 발휘하는 카봇이다. 테로와 윈드가 합체한 테로프라임이 대표적인 유니티 계열 카봇이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시즌7은 유니버스라는 부제가 붙은 데에서 알 수 있듯 크루, 알카봇, 유니티 등 다양한 카봇들의 활약상이 두드러졌다"며 "친구와 우정이 세상을 지탱하는 소중한 힘이라는 사실을 재확인하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m@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